CAFE

자유 게시판

얘네들은 지들이 잘못한걸 알고 있으면서 고칠생각이 전혀 없네

작성자이게맞아?|작성시간26.06.07|조회수572 목록 댓글 2

크라켄 소환이 어려운지 뭔지 관심도 없는데

니들이 바다 사냥 비효율적이라고 써놨자너 그럼 비효율적인걸 효율적으로 고치겠습니다. 이렇게 적어도 모자랄판에 비효율적인데 에아완장 넣어둘테니 가서 잡아보라고?

 

지금도 닐레온 뜨면 사람들 한숨부터 쉬고 로스리안은 하루에 한번씩 떠서 존내 짜증내면서 잡고, 레비아탄은 30분씩 걸려서 잡아도 어차피 쓰레기템만 주는데 니들은 게임을 전혀 안하나보다?

작년에 바다 씹창내놓고 벌써 몇달이 지났는데 개발자들은 닐레온 로스 레비 한번도 안잡아봤나본데 ㅋㅋㅋㅋ

배딜 13000씩 들어가던게 800밖에 안들어가게 만들어놨으면 보스 피통을 줄여놔야지 두개골에 똥만 들어있는 놈들아

 

바다 씹창내자고 기획한놈은 이번에 희망차게 퇴직했냐? 왠일로 비효율적이라고 인정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바다 보스 안잡아봤으면 내부에 남은 인원을 모아서 닐레온부터 로스 레비까지 싹 잡아보고 보스 피통이나 낮춰놔라

그리고 바다에서 사냥하면 골드라도 많이 벌리게 해줘라

골드가 얼마나 모이는지 니들은 게임을 안해서 모를테지만 지금의 3배로 해줘도 육지보다 안벌린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키아키워 | 작성시간 26.06.07 바다 걍 원래대로 돌려줘라
  • 작성자냥냥냥펀치 | 작성시간 26.06.07 ㅇㅈ ... 희귀 바다보스도 잡기 귀차나서 다들 안갑니다...희귀도 다들 잡기 올래걸려서 안가고..전설보스는 잡으라는건지 말라는건지... 힘들게 잡아봐야 개쓰레기만 나오고..누가갑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