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놓아줄때가 된거같다 작성자사랑77|작성시간26.06.08|조회수48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패키지만 주구장창 낼생각만하니ㅉㅉ수고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차요 | 작성시간 26.06.08 지능상승하셨네 전 아직 지능이낮아서 다마고치라도 하면서 섭종을 지켜볼랍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