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그델1 << 고 려 >>길드원 모집!

작성자지금만지러갑니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12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그델 1섭 랭킹곧14위 < 고 려 > 길드 최영 입니다.

항상 꾸준하게 무료버스진행중입니다..평일오전에 보통해드리고있지요..
초보분들이나 70렙이하..길드가입후 개인우편주세요..
(막히는곳은..따로문의주시면..뚤어드림.
대부분..물레부터몹이쌥니다..)
전문 광렙지도사 6인파티로 보통..2시간컷됩니다.
(영웅제작템공짜..그외잡템공짜이죠..ㅎ)
두왕관(눈물의숲)부터하면..오전8시에시작해 10~11시쯤이면 13장까진 클가능합니다..
가끔..변수도있음..ㅋㅋ막피녀석들이좀있어요
길드버프및 주둔지전템등 다양하게 얻어가실수있습니다..
(개구리잡으셔야함ㅋ)
1일 미접추방/전창금지 이며
얘정있게 즐기시는분들환영!!

길가입후 길드공지대로만하시면됩니다..
막피는 재가다 조질거니..^^
버스타시면 바로 55렙되시고 이후 일이주면65~70됩니디.
버스하다보면한두자리남아서..캐릭돌려보니..
천천히2주면65되드라구요



혼자서 힘들게 하지마시구..
길드가입후. < 최영 > 으로개인우편 주세용~~


그리고적대한얘들..너네 접속하면 바로출동한다 ㅋㅋ
알람뜬다 ..니네본캐는 내가못이기지..ㅎㅎ
니네동선 ㅋㅋ매일똑같쥬ㅋㅋ..
내가다알지ㅋㅋㅋ
(난 전창도안하고..내스타일대로 꾸준히할거야..
적대건얘들 누구부캐인지다안다 ㅋㅋ꾸준히 해줄게..매일)


내가 고려최영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