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그델 1섭 랭킹곧14위 < 고 려 > 길드 최영 입니다.
항상 꾸준하게 무료버스진행중입니다..평일오전에 보통해드리고있지요..
초보분들이나 70렙이하..길드가입후 개인우편주세요..
(막히는곳은..따로문의주시면..뚤어드림.
대부분..물레부터몹이쌥니다..)
전문 광렙지도사 6인파티로 보통..2시간컷됩니다.
(영웅제작템공짜..그외잡템공짜이죠..ㅎ)
두왕관(눈물의숲)부터하면..오전8시에시작해 10~11시쯤이면 13장까진 클가능합니다..
가끔..변수도있음..ㅋㅋ막피녀석들이좀있어요
길드버프및 주둔지전템등 다양하게 얻어가실수있습니다..
(개구리잡으셔야함ㅋ)
1일 미접추방/전창금지 이며
얘정있게 즐기시는분들환영!!
길가입후 길드공지대로만하시면됩니다..
막피는 재가다 조질거니..^^
버스타시면 바로 55렙되시고 이후 일이주면65~70됩니디.
버스하다보면한두자리남아서..캐릭돌려보니..
천천히2주면65되드라구요
혼자서 힘들게 하지마시구..
길드가입후. < 최영 > 으로개인우편 주세용~~
그리고적대한얘들..너네 접속하면 바로출동한다 ㅋㅋ
알람뜬다 ..니네본캐는 내가못이기지..ㅎㅎ
니네동선 ㅋㅋ매일똑같쥬ㅋㅋ..
내가다알지ㅋㅋㅋ
(난 전창도안하고..내스타일대로 꾸준히할거야..
적대건얘들 누구부캐인지다안다 ㅋㅋ꾸준히 해줄게..매일)
내가 고려최영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