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개똥이 싫으면 소똥 추천드려요

작성자키프4카우걸|작성시간26.06.09|조회수271 목록 댓글 2

아키 욕하는분들 어짜피 다른겜가도 욕할거고 그전에 하던겜도 욕했을거고 태어날때부터 죽을때까지 욕할분들인데 그냥 그려러니 하세요 

지금을 즐길줄 아는분이 게임하는거고 아키가 재미 없으면 야동도 보고 야~동도 보고 하면서 딴짓도 즐기셔요

게임하는분들이 미래를 위할거면 당장 컴터 및 폰에 모든 게임을 삭제하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카우걸이었습니다

다들 장마 대비 잘하시고 행복한 야동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국보수 | 작성시간 26.06.09 뉴스룸 보는 줄 ㅋㅋ
    애들아 카우걸형님 말 새겨들어
    니들은 달에 꼴랑 220 쓰지만
    카우걸 형님은 2억 2천을 쓴단 소리야
    이 욕하기만 하는 것들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명품막피 | 작성시간 26.06.10 노친네.. 나잇값좀 합시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