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하긴하는거지? 이렇게할꺼면 그냥 섭종때려라.... 작성자으어|작성시간26.06.10|조회수35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밌는컨텐츠를 내놓던 멀하던 좀해라 전능나온지가 한참인데 변신 복구권도없고 진짜 자동누르고 일주일동안 방치다 요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헛소리에댓글다는놈 | 작성시간 26.06.10 복구권을 왜줘 쌀먹아 작성자릴하이브리드 | 작성시간 26.06.10 그렇게 재미없고, 즐길거 없는겜 왜함?ㅋ 누가 아키만하라고 칼들고 협박함?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