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도 너무자주튕김 작성자화석|작성시간26.06.11|조회수9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폴드로겜할땐 ㄱㅊ은데 17프로인데도 넘 자주튕기네요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