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아키워때문에 적자가 커진게 아니지

작성자가비마루|작성시간26.06.12|조회수502 목록 댓글 2

 

아키워에서 번돈을 서비스도 몇주 못하고 섭종하는 게임 만드니까 이래된거지 솔직히

 

번돈 그대로 아키에 썼어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요 | 작성시간 26.06.12 ㅇㅈ 편의성 버그수정 방송인들한테 좀만 돌렸어도 유입 복귀 둘다 잡는건데 어짜피 리니지 라이크 다 똑같은 상황에 그나마 아워가 잘만든축에 속하니 관리만 제데로했어도 게속 뽑아 먹을수있는 꿀통을 지들이 발로참
  • 작성자냥냥냥펀치 | 작성시간 26.06.13 ㅇㅈ... 아키워에서 번 돈으로 헛짓을 해버려서 200~300억 공중으로 그냥 날려버린거임... 아키워가 회사에서는 나름 캐쉬카우였는데 운영을 개판으로 만들어 비런 회사가 문제라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