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워때문에 적자가 커진게 아니지 작성자가비마루|작성시간26.06.12|조회수50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키워에서 번돈을 서비스도 몇주 못하고 섭종하는 게임 만드니까 이래된거지 솔직히 번돈 그대로 아키에 썼어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차요 | 작성시간 26.06.12 ㅇㅈ 편의성 버그수정 방송인들한테 좀만 돌렸어도 유입 복귀 둘다 잡는건데 어짜피 리니지 라이크 다 똑같은 상황에 그나마 아워가 잘만든축에 속하니 관리만 제데로했어도 게속 뽑아 먹을수있는 꿀통을 지들이 발로참 작성자냥냥냥펀치 | 작성시간 26.06.13 ㅇㅈ... 아키워에서 번 돈으로 헛짓을 해버려서 200~300억 공중으로 그냥 날려버린거임... 아키워가 회사에서는 나름 캐쉬카우였는데 운영을 개판으로 만들어 비런 회사가 문제라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