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흠...

작성자아힘들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라믄안대 작성시간26.06.13 이건 이미 회생불가임 이미 소스며 코드 다 개판났을텐데 기존 직원들마자 퇴사했으면 답없음
  • 작성자 애국보수 작성시간26.06.13 하 진짜 나 아키에이지워 솔직히 안망했으면 좋겠다. 그래픽 좋고 타 게임에 비해서 컨텐츠 재밌다. 아키워가 주력게임이라며 그럼 주력게임에 더 최선을 다했어야지 지금이라도 안늦었다. 천천히라도 해봐라 쫌 유저랑 소통도 좀 하고
  • 작성자 냥냥냥펀치 작성시간26.06.13 아키워 개발팀 인원 90명 중 지금 50명이 희망퇴직으로 나간다는데...이제 끝인가 싶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