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이후 개발중단 맞나요? 섭종 미리 고지좀 해주세요 작성자아워닉|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ohn 작성시간26.06.13 얘들아 개발은 원래 없었던 수준이야..패키지 출시말고 뭐 없는게 언제쩍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애국보수 작성시간26.06.13 듣고보니 니 말도 일리가 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워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이젠 월1번 패치도 안하겟다는 소리자나 기존 : 3주패키지 업뎃 , 1주 신규 컨턴체변경 : 4주간 패키지 업뎃 및 서비스유지에 필요한 최소 편의성 업뎃 진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john 작성시간26.06.13 아워닉 돈 빨아먹는 하마패치 매주 하는게 좋겠냐..난 충격인게 개발자가 100여명이 있었다는게 충격임희발 그 인원으로 버그 하나 잡는게 한달 넘게 걸리고 패치속도가 그랬다는거 생각하면 잉여새끼들 나가는거구만 뭘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