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중단하고 필수유지보수와 기존 서버 안정화, 서비스 유지에 필요한 최소 편의성 업데이트만 진행"
안그래도 파업에 적자 사태니 섭종 하면 유저들까지 환불 사태 일어 날것 같으니
앞으로 신규 업뎃은 중단 하고 과금 패키지만 계속 돌리겟다는 의지 인데.
업뎃 없는 게임에 과금을 모하러 하냐?
신규 콘텐츠 업뎃 중단 예정이면 섭종 하고 환불 처리 가는게 맞다고 본다.
패키지 살 이유 1도 없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국보수 작성시간 26.06.13 신규 콘텐츠가 나와야 다음 성장을 기대하지 이건 뭐 다들 동등해질때까지 패키지만 사라도 아니고 자꾸 억측 난무하게 하지말고 공지때려서 뭐 어케 할건지 얘기해라 gg칠지 말지 그거 보고 판단한다.
-
작성자애국보수 작성시간 26.06.13 투표용지 없는데 투표하시겠어요?
시험지 없는데 시험보시겠어요?
컨텐츠 없는데 과금하시겠어요? -
작성자컹식이 작성시간 26.06.13 섭종 수순 밟고 있는듯..
-
작성자john 작성시간 26.06.13 쌀먹들이 제일 요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