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억하심정으로 그러는진 모르겠다만 하는짓이 꼭 어디길드 부캐같이 행동하고 그러시는데 정신에 문제있어요 ?? 귀찮게좀 굴지마요
3년동안 헛게임 하셨나본데 본캐 키울시간도 부족한데 무슨 부캐가 어쩌고 저쩌고 그리고 나도 마바리중에 마바린데 님같은 마바리는 나도 관심도 없고 상대도 안해요
대응 안하려다가 하도 거품 물어서 올려줍니다 앞으로 귀찮게좀 하지말고 게임좀 그냥 즐기면서 하세요 그렇게 열불내가며 하지마시고
그리고 본계정 캐선 창 인증 똑같이 하세요 내가 인증하면 인증한다고 빼액빼액 소리를 질렀다던데 얼른 올려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달희 작성시간 26.06.13 고려길드 최영 임
-
작성자이석배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 외형이 갑자기 달라졌네? 핸드폰으로 동영상찍어서 올려라 조잡한 편집하지말고^^ 레벨도 인증하고 ㅎㅎ
-
작성자최뇹삐뇹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본계인증도 못하는데 그냥 최영이라고 하면 최영말 다맞음
-
작성자릴하이브리드 작성시간 26.06.14 내 각질들 뿌듯하군
-
작성자지금만지러갑니다 작성시간 26.06.14 그래 내가 고려 최영이다..!!
난 잘못한거 없는데 무슨일이심??
(꿀팁하나!~~ 잡템거래소다안올라갈땐 길드거래소에100개등록가능)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