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냥냥냥펀치 작성시간26.06.13 맞아요 아키워가 문제가 아니라 아키크로니클이 문제였던겁니다. 아키워는 그나마 캐쉬카우로 선방했어요. 1년사이 거의 1000억이상 매출을 올린 상황이었는데, 문제는 아키에이지 섭종하고 아키에이지 크로니클 개발을 한다고 있던 돈 다 돌려쓰고, 거기다가 더 큐브 세이브어스 개발한다고 200억이상 날려 먹고, 지금도 크로니클때문에 돈이 줄줄 세고 있는 상황... 아키워에 좀 더 투자를 하던가 했어야 했는데 아키워 개발진들을 크로니클로 다 빼돌려서..... 회사 일머리가 없었긴 한것 같아요. 그게 지금 돌아와서 크리먹은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