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키 유저들이 제일 불쌍하지 솔직히

작성자가비마루|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john 작성시간26.06.13 원래도 사실상 과금패치말고는 없었던터라 모..
  • 작성자 예승이콩 작성시간26.06.13 ㄴㄴ 운영진이 더 불쌍해
  • 작성자 냥냥냥펀치 작성시간26.06.13 맞아요 아키워가 문제가 아니라 아키크로니클이 문제였던겁니다. 아키워는 그나마 캐쉬카우로 선방했어요. 1년사이 거의 1000억이상 매출을 올린 상황이었는데, 문제는 아키에이지 섭종하고 아키에이지 크로니클 개발을 한다고 있던 돈 다 돌려쓰고, 거기다가 더 큐브 세이브어스 개발한다고 200억이상 날려 먹고, 지금도 크로니클때문에 돈이 줄줄 세고 있는 상황... 아키워에 좀 더 투자를 하던가 했어야 했는데 아키워 개발진들을 크로니클로 다 빼돌려서..... 회사 일머리가 없었긴 한것 같아요. 그게 지금 돌아와서 크리먹은거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