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매물 올라오는거봐...

작성자그라믄안대|작성시간26.06.13|조회수996 목록 댓글 4

근데 누가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승이콩 | 작성시간 26.06.13 저점에 사야 고점에 파는건데 뭘 모르네
  • 작성자나그네7 | 작성시간 26.06.13 누가 상폐주식을 삽니까 설것이 할 타임도 지난걸
  • 작성자냥냥냥펀치 | 작성시간 26.06.13 보면 지금 1100방대 캐릭들 매물이 많이 올라오는데...그쪽 사람들은 업데이트 없으면 과금할 이유가 없는 사람들임... 대놓고 7월달부터 업데이트 계획이 없다고 하면 당연히 접는 사람들이 많아지겠지... 그정도 과금하던 사람들이면 18일날 타게임으로 옮겨타는게 더 좋은거라고 봅니다..
  • 작성자아키에지워ㅍ | 작성시간 26.06.18 더 싸게 내놓으면 살사람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