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곧 15렙 << 고 려 >>길드 최영입니다.
오늘 날씨도 좋고해서 간만에 나들이 갑니다~~
수원간만에 가는데 ㅎㅎ
저녁때 비조금온다는데..안댄다~~오지마라!!ㅎ
다들 자동사낭 키고 나들이 가셧나요??
평일오전 무료 버스해드리고있으니 많은관심바랍니다.
초보자나신규,70렙이하 길드가입후개인우편바람니다.
(길드가입 후 개인우편 주시면됩니다.)
잡템 가방보관 힘드시면 길드거래소에 100개까지
던지기 가능 ㅎㅎ
틈틈히 3강짜리올리다보니 50개넘었네요 ㅎㅎ
조만간 길드이벤트함해드림 ㅋㅋ
아 그리고 조약돌 막피길드
부캐들 이름공유해드림!!
부캐길드이름 : 약돌이
길마 : 눈꽃핑
약돌이가머냐 ㅋㅋ약파냐 ㅋㅋ 작명꼬라지바라 ㅉㅉ
잉어킹. 마도킹. 묻지마라이유없다.뒤에 킹들어가는 얘
몆마리더있는데 우리길드 조용히숨어들어왔던데..
쥐새끼마냥ㅋㅋ
그러고싶든?ㅋㅋㅋㅋ아웃곀 ㅋㅋ
그래 내가 고려최영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