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겜사가 유저들을 쉽게 보는이유

작성자가비마루|작성시간26.06.14|조회수441 목록 댓글 1

 

 

 

여기 유저들은

 

스탯버그가 터졌을때도

서비스 품질이 떨어졌을때도

보스가 버그때문에 진행이 안될때도

렐름공성이 막혔을때도

한번도 단체행동에 나서본적이 없음

 

지금 저렇게 직급이 어떻게 되는지도 모르는 사람이 쓴 공지하나에서

우리 서비스 문제없이 할꺼임

 

이런 성의없는 공지가 올라와도 따지는 사람도 행동에 들어가는 사람도 별로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릴하이브리드 | 작성시간 26.06.14 뭔가 다 꿰뚫어 보는척, 잘난척 하는데, 그래서 넌 뭐할껀데??ㅋㅋ 뭘 할 수 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