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유저들은
스탯버그가 터졌을때도
서비스 품질이 떨어졌을때도
보스가 버그때문에 진행이 안될때도
렐름공성이 막혔을때도
한번도 단체행동에 나서본적이 없음
지금 저렇게 직급이 어떻게 되는지도 모르는 사람이 쓴 공지하나에서
우리 서비스 문제없이 할꺼임
이런 성의없는 공지가 올라와도 따지는 사람도 행동에 들어가는 사람도 별로 없음
다음검색
여기 유저들은
스탯버그가 터졌을때도
서비스 품질이 떨어졌을때도
보스가 버그때문에 진행이 안될때도
렐름공성이 막혔을때도
한번도 단체행동에 나서본적이 없음
지금 저렇게 직급이 어떻게 되는지도 모르는 사람이 쓴 공지하나에서
우리 서비스 문제없이 할꺼임
이런 성의없는 공지가 올라와도 따지는 사람도 행동에 들어가는 사람도 별로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