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키워가 잼잇슴 작성자나트륨초과|작성시간26.06.14|조회수38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격감 좋고 직관적이고 이정도면 진짜 탑티어급임 영자님들도 힘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