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오늘 아침에 똥싸면서 기사 보니까 작성자올슨|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비마루 작성시간26.06.14 게임도 노잼이면 이미 갈아탔는데 솔직히 게임은 재미가 있어서 ㅋㅋ 빡치죠 이걸 만들어놓고 다른데다 눈돌렸으니지금 모든유저가 과금행위를 어느정도 멈추고있는 기류가 형성되있어서 이거 바로잡을라면 디렉터도 아니고 부사장급 인물 와야된다고 봅니다 그정도급 인물 아니면 이 게임의 불안정성을 해결할수가 없어요. 외부로 유출된이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냥냥냥펀치 작성시간26.06.15 그러니까요 게임이라도 노잼이면 접기라도 하지 스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리스 작성시간26.06.16 빼먹을 만큼 빼먹었으면 다른거 해야지 슬슬 유저도 지갑 닫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다스 작성시간26.06.17 크로니클 만들라고 그래도 중간중간 결제하는데 크로니클 안 만들거면 이겜에 더 지를 이유가 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