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노트 패치 셋째주 아니엇나 작성자오이시쿠나레|작성시간26.06.16|조회수7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패키지만 잔뜩나왓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비마루 | 작성시간 26.06.16 환영사 출시시기가 다음주라고 이미 알려져있어서 원래 대규모 업데이트는 다음주가 맞긴함 답댓글 작성자오이시쿠나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