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나만 안사지나요? 작성자정용훈|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난아공 작성시간26.06.18 재접하거나 초기화면 나갓다가 오면 사지더라구요... 안사지는건 누가 사간건데 안없어져서 그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