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아2 포인트 질문입니다. 작성자앙꼬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40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선물 받기로 받은 캐릭은 바르아2 포인트 초기화 되나요?합성 많이한 캐릭인건 분명한데 바르아2 포인트가 0이라 나와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리리아 | 작성시간 26.06.21 그럴거에요 문의한번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