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바르아2 포인트 질문입니다.

작성자앙꼬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401 목록 댓글 1

혹시 선물 받기로 받은 캐릭은 바르아2 포인트 초기화 되나요?

합성 많이한 캐릭인건 분명한데 바르아2 포인트가 0이라 나와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리리아 | 작성시간 26.06.21 그럴거에요 문의한번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