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그리고 FIFA?
사냥터 통제 하는거까지는 이해한다
적대 부캐가 숨어있다고 하면서 중립길드를 죽이더라
또, 아과리파이터 서버별로 캐릭 만들어서 무슨 증거
확보했다고 중립길드에 시비걸고 적대란다
어차피 정 떨어진 게임 죽이든 살리든 니들 맘대로
하시구요.. 라인 니들이 하던 방식대로 나는 전서버
상대로 죽일거다.
하제1 구미호 길드 길마다. 댓글 쓰든지말든지
니들 편한대로 하시고, 죽이든지말든지 하세요
아과리파이터 이사람 정말 웃기는거 내가 공개해줄게
남의 길드 오픈톡에 들어와서 공지 하겠단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헷데 작성시간 26.06.23 new
녹턴이가 아과리파이터로 의심되는데 이유는 뒤진 피빕사망스샷 저거 아과리파이터로 죽은거올린거같은데
-
작성자데헷데 작성시간 26.06.23 new
녹턴이 이중아니 삼중인격입니다. 속지마세요 아과리파이터 녹턴이가 자주하던 패턴으로 전서버돌아다니면서 중립들한테 으악주고있습니다.
-
작성자데헷데 작성시간 26.06.23 new
아과리파이터 용 매칭찾아와서 오자마자 채팅으로 시비걸고 욕하는데 ㅋㅋ 월드컵사람이라고요? 상식적으로 그런또라이는 녹턴이밖에없음요
-
답댓글 작성자김녹턴2 작성시간 26.06.23 new
100만원빵ㄱ?
-
작성자홀리몰리 작성시간 26.06.23 new
한마디로 나도 똑같은 놈이요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