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그리고 FIFA?
사냥터 통제 하는거까지는 이해한다
적대 부캐가 숨어있다고 하면서 중립길드를 죽이더라
또, 아과리파이터 서버별로 캐릭 만들어서 무슨 증거
확보했다고 중립길드에 시비걸고 적대란다
어차피 정 떨어진 게임 죽이든 살리든 니들 맘대로
하시구요.. 라인 니들이 하던 방식대로 나는 전서버
상대로 죽일거다.
하제1 구미호 길드 길마다. 댓글 쓰든지말든지
니들 편한대로 하시고, 죽이든지말든지 하세요
아과리파이터 이사람 정말 웃기는거 내가 공개해줄게
남의 길드 오픈톡에 들어와서 공지 하겠단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