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전섭유저분들 참조] 라인들 서버 이동만하면~

작성자으따|작성시간26.06.21|조회수1,223 목록 댓글 51

GOD? 그리고 FIFA?

사냥터 통제 하는거까지는 이해한다

적대 부캐가 숨어있다고 하면서 중립길드를 죽이더라

또, 아과리파이터 서버별로 캐릭 만들어서 무슨 증거

확보했다고 중립길드에 시비걸고 적대란다

 

어차피 정 떨어진 게임 죽이든 살리든 니들 맘대로

하시구요.. 라인 니들이 하던 방식대로 나는 전서버

상대로 죽일거다.

 

하제1  구미호 길드 길마다.  댓글 쓰든지말든지

니들 편한대로 하시고, 죽이든지말든지 하세요

 

아과리파이터 이사람 정말 웃기는거 내가 공개해줄게

남의 길드 오픈톡에 들어와서 공지 하겠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헷데 | 작성시간 26.06.23 new 아과리파이터 용 매칭찾아와서 오자마자 채팅으로 시비걸고 욕하는데 ㅋㅋ 월드컵사람이라고요? 상식적으로 그런또라이는 녹턴이밖에없음요
  • 답댓글 작성자김녹턴2 | 작성시간 26.06.23 new 100만원빵ㄱ?
  • 작성자홀리몰리 | 작성시간 26.06.23 new 한마디로 나도 똑같은 놈이요 하는거지?
  • 작성자라면땅 | 작성시간 1시간 14분 전 new 흠,흠;,
  • 작성자라면땅 | 작성시간 1시간 14분 전 new 커피나한잔 해야긋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