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과 같이 권능이란 컨덴츠를 한번 즐겨 보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게시판에 글을 올립니다
지금 길드원은 소소하게 4명이 있는 소길드이고요~ 10명 채워 승리는 못 하더라도 즐겁게 권능이라는 컨덴츠도 즐기며 수다도 떨수있는 분과 함께 길드원 운영해나가고 싶습니다~ 댓글 부탁드립니당
길드는 완전한 극중립입니다! 길드 오픈방도 운영중이랍니다
다음검색
제목과 같이 권능이란 컨덴츠를 한번 즐겨 보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게시판에 글을 올립니다
지금 길드원은 소소하게 4명이 있는 소길드이고요~ 10명 채워 승리는 못 하더라도 즐겁게 권능이라는 컨덴츠도 즐기며 수다도 떨수있는 분과 함께 길드원 운영해나가고 싶습니다~ 댓글 부탁드립니당
길드는 완전한 극중립입니다! 길드 오픈방도 운영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