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두달동안 중립박고 하던대로 하고 .두달후에 개발자노트 잠겨있다 판단되면...과금은 멈추고 사냥만 해야죠.. 캐릭이랑 아이템 팔아봐야 100만될까 말까... 마지막까지 전 즐기다가 끝내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익명던전에서 상대방 알아보는 방법으로 파티걸고 검색하면 된다고 했는데, 그렇게 검색당하고 싶지 않으면 그냥 파티하고 사냥하시면됩니다. 파티하고 있음 상대방이 검색해도 아이디 안떠요...
다음검색
일단 두달동안 중립박고 하던대로 하고 .두달후에 개발자노트 잠겨있다 판단되면...과금은 멈추고 사냥만 해야죠.. 캐릭이랑 아이템 팔아봐야 100만될까 말까... 마지막까지 전 즐기다가 끝내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익명던전에서 상대방 알아보는 방법으로 파티걸고 검색하면 된다고 했는데, 그렇게 검색당하고 싶지 않으면 그냥 파티하고 사냥하시면됩니다. 파티하고 있음 상대방이 검색해도 아이디 안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