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거래소 안고치려면 섭종해버려라

작성자으어|작성시간26.06.23|조회수270 목록 댓글 1

ㅈㄴ 짱난다  패키지는 존나 업데이트하면서 거래소하나도 못하는게 개발자가 퇴사한거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냥냥냥펀치 | 작성시간 26.06.23 new 퇴사한거 맞아요.. 90명중에 40명인가? 퇴사했다고 기사 나오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