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안고치려면 섭종해버려라 작성자으어|작성시간26.06.23|조회수27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ㄴ 짱난다 패키지는 존나 업데이트하면서 거래소하나도 못하는게 개발자가 퇴사한거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냥냥냥펀치 | 작성시간 26.06.23 new 퇴사한거 맞아요.. 90명중에 40명인가? 퇴사했다고 기사 나오던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