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의 게시판

아이폰 안정화 언제 해주나요

작성자포항갈매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75 목록 댓글 0

아이폰17프로 게임 안된다고요…
자동돌려놓으면 수시로 튕김니다.
아이폰14프로일땐 괜찮았는데 왜 이러나요..
폰게임인데 폰으로 안돌아가면 어쩌라는 말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