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안정화 언제 해주나요 작성자포항갈매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7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폰17프로 게임 안된다고요… 자동돌려놓으면 수시로 튕김니다.아이폰14프로일땐 괜찮았는데 왜 이러나요..폰게임인데 폰으로 안돌아가면 어쩌라는 말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