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숫자 패키지 멘붕

작성자홍창기|작성시간26.06.04|조회수452 목록 댓글 0

이게 말이 되나? 처음 30개중에 7이 한개도 안나옴..

 

니네 확률상 7프로라 적어도 2개는 줬어야 하는거 아니냐?

 

그 다음에 패키지 산거에서 2개나옴 ㅅㅂ 멘탈 붕괴..

 

섭종 기반 다지려고 다 강제로 접으라고 이딴 상품 낸거임?

 

번호 교환 가능하게해서 전부 공평하게 바꿀수 있도록 

 

변경해라!!!

 

다들 동참해 주세요!!!

 

다같이 글 올려주세요!!

 

안그러면 근철이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