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말이 되나? 처음 30개중에 7이 한개도 안나옴..
니네 확률상 7프로라 적어도 2개는 줬어야 하는거 아니냐?
그 다음에 패키지 산거에서 2개나옴 ㅅㅂ 멘탈 붕괴..
섭종 기반 다지려고 다 강제로 접으라고 이딴 상품 낸거임?
번호 교환 가능하게해서 전부 공평하게 바꿀수 있도록
변경해라!!!
다들 동참해 주세요!!!
다같이 글 올려주세요!!
안그러면 근철이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다음검색
이게 말이 되나? 처음 30개중에 7이 한개도 안나옴..
니네 확률상 7프로라 적어도 2개는 줬어야 하는거 아니냐?
그 다음에 패키지 산거에서 2개나옴 ㅅㅂ 멘탈 붕괴..
섭종 기반 다지려고 다 강제로 접으라고 이딴 상품 낸거임?
번호 교환 가능하게해서 전부 공평하게 바꿀수 있도록
변경해라!!!
다들 동참해 주세요!!!
다같이 글 올려주세요!!
안그러면 근철이는 움직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