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x니 형 겜접음..? 작성자안타까움|작성시간26.06.22|조회수27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주에 쟁한번을 안오네요..?? 되게 열심히했던형같은데 아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