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봉에 방어구만 왜빼여 방어구도 넣어줘요 작성자월향|작성시간26.06.23|조회수3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넣어달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르니스 | 작성시간 05:29 new 방어구 돼 병신아;; 답댓글 작성자SATAN | 작성시간 06:50 new 난독증걸린 아재일가능성이 높은데 그렇다고 냅다 욕부터 쳐박냐? 뭐눈엔뭐만보인다고..ㅉ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