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가 어디감??? 작성자소담별|작성시간26.05.29|조회수30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서버 / 캐릭터명 :2. 휴대 기기명 / OS 버전 / PC 사양 :3. 발생 일시 :4. 발생 현상 :5. 상세 내용 :적앞에서 공격을 못하고.... 있네.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담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9 재접하니까 다시 정상 작동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