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곤소곤 도란도란

혹시 포뇨님 제본 판매하실분 계실까요?

작성자꿍꿍|작성시간26.06.05|조회수61 목록 댓글 0

삶이 힘들때마다 포뇨니 글보며 설레하는 아주매입니다
고등학생때 보기시작해 이제 공주님 키우는 아줌마가 되었는데 지치고 힘들때마다 포뇨님 글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때는 왜 제본을 안삿는지 후회했는데 댓글 뒤져보니 일하느라 놓쳤더라구요

혹시
판매의사 있으신분 계시면 댓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