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그 & 뮤직

[퇴근좀 하자! (Let Me Go Home!)]

작성자씨밀레|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인세티아 | 작성시간 26.06.19 멋진 응용 수고하셨습니다.~~추천~~
  • 답댓글 작성자씨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포인세티아님~~칭찬글 과 추천 너무 감사드려요~
    저녁 맛나게 드시구요..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 작성자해피샘 | 작성시간 26.06.19 이제 영상 응용 능력이 정말 척척이시네요.
    음악 가사와 어우러지는 이미지와 영상미가 너무 좋습니다.
    덕분에 즐겁게 감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씨밀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니에요..척척은요~~~이미지는 이 가사로 해서 만들어성..ㅎㅎㅎ
    즐겁게 감상 해 주심에 감사드려요~해피샘님^^
  • 작성자이니스 | 작성시간 26.06.19 근무처가 서울, 경기 지역인 직장인들....지방은 널널해요~~ㅋㅋ
    멋진 영상 추천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