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 갤러리

6월 7일 설악산 미륵장군봉 [카르마길,노총각길,]

작성자박삼권[머루아]|작성시간26.06.07|조회수53 목록 댓글 7

의미있는 날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희성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승만 | 작성시간 26.06.08 고생들 많았어요....
    평상시 운동들 마니해야것어요...ㅋ
    온삭씬 아퍼서 죽것네...
  • 작성자신유경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좋았어요
    두 대장님들 고생 많으셨고 덕분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작성자박태순 | 작성시간 26.06.09 ㅎㅎ 역쉬 설악산 힘들었지만 너무 재밌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박삼권[머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요번 미륵장군봉등반에 참여하신 모든분들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냄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