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있는 날이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희성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유승만 작성시간 26.06.08 고생들 많았어요....
평상시 운동들 마니해야것어요...ㅋ
온삭씬 아퍼서 죽것네... -
작성자신유경 작성시간 26.06.09 너무 좋았어요
두 대장님들 고생 많으셨고 덕분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작성자박태순 작성시간 26.06.09 ㅎㅎ 역쉬 설악산 힘들었지만 너무 재밌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박삼권[머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요번 미륵장군봉등반에 참여하신 모든분들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냄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