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소 지난 영상들 쭉 보다가 작성자술꾼|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래도 저는 스태퍼케이스가🥺 넘 좋았아요빡소 더빙이 진짜진짜 좋았고!!!당연하게 커플이.....여자x여자인줄 알았는데 결말날때의 배신감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고쿠션 | 작성시간 26.06.17 허어 스태퍼케이스 너무좋았죠🥺🥺🥺꺼진게임 다시보기하는김에 옛날방송들도 다시봐야겠네요! 작성자색색고양이 | 작성시간 26.06.17 스태퍼케이스😍😍 결말 배신감 너무 이해 되네요ㅋㅋㅋㅋㅋ 게임 마치고 나서의 소고 토크 내용도 좋았어요! 작성자빡소 | 작성시간 26.06.20 고맙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