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젤다 시오 리메이크 된다고 발표났오...
나 전에 3ds로 했을 때 컨트롤 때문에 난이도 ㄹㅈㄷ상이었는데, 리메이크는 어떨지 기대된다!!!! 오늘부터 소고 플레이 하는 거 존중하며 버티기~~
젤다야호
다음검색
방금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젤다 시오 리메이크 된다고 발표났오...
나 전에 3ds로 했을 때 컨트롤 때문에 난이도 ㄹㅈㄷ상이었는데, 리메이크는 어떨지 기대된다!!!! 오늘부터 소고 플레이 하는 거 존중하며 버티기~~
젤다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