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빡소✨

젤다의전설 시간의오카리나 리메이크

작성자군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18 목록 댓글 1

방금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젤다 시오 리메이크 된다고 발표났오...

나 전에 3ds로 했을 때 컨트롤 때문에 난이도 ㄹㅈㄷ상이었는데, 리메이크는 어떨지 기대된다!!!! 오늘부터 소고 플레이 하는 거 존중하며 버티기~~

젤다야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빡소 | 작성시간 26.06.10 어어어어? 스위치면 바로 하지!!!!!!!!!!!!! 출시 기다릴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