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스크랩] 양재동 임병주 산동칼국수

작성자VERTIGO|작성시간11.05.25|조회수259 목록 댓글 1

 

 

 

 

 

 

 

 

 

 

 

 

 

 

 

 

 

 

 

 

 

양재역 1번출구방향... 서초IC방향으로 가다가 우측 골목안~

나름 유명한 칼국수집.

만두랑 냉면도 수준급이라던데, 일단 처음 갔으니 칼국수로~

혼자온 옆 테이블의 손님은 외국생활 하다가 몇년만에 왔는데,

여전한 맛이라는 얘기가 들려 더욱 기대... ^^;

보기에 평범해 보이는 바지락 칼국수가 나왔다.

면발은 수타로 한듯... 일정하지 않고 쫄깃하다.

근데, 역시 기대가 컸나보다...

음식점가서 기대를 하면 안된다는 제1의 원칙을 어긴듯~

평범한 맛이 오래간다는 진리를 보여준 셈인가? ^^;

다음 방문땐 만두랑 냉면에 도전해 보기로 한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요르다의 맛집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rops | 작성시간 11.05.28 임병수가 하는 가라오케는 가봤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