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드디어 가입했네요! 반갑습니다.

작성자야음동지호맘85|작성시간26.06.23|조회수106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막 이사했습니다.

지역 정보도 많이 얻고 소통하고 싶어서 가입했어요.

카페가 활성화되어 있어서 배울 점이 많을 것 같아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산동준혁맘87 | 작성시간 26.06.23 new 반갑습니당
  • 작성자무거동주연맘82 | 작성시간 08:16 new 환영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