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가입했네요! 반갑습니다. 작성자야음동지호맘85|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막 이사했습니다.지역 정보도 많이 얻고 소통하고 싶어서 가입했어요.카페가 활성화되어 있어서 배울 점이 많을 것 같아요.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산동준혁맘87 | 작성시간 26.06.23 new 반갑습니당 작성자무거동주연맘82 | 작성시간 08:16 new 환영해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