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두쫀쿠에 빠져서 작성자울산맘러브|작성시간26.06.19|조회수11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냉장고에 쟁여두고 먹고 있네요ㅋ 비싸긴한데 대체할 맛이 없어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울산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쵸 ㅎㅎ 작성자울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0 전 버터떡으로 갈아탔어요~ 답댓글 작성자울산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버터떡 안먹어봤어요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작성자울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0 두쫀쿠 내입에 넣어줘 ㅎㅎ 답댓글 작성자울산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맛있겠어요 또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