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빅리치 강의 게시판

6월5일금요일강의 질문드립니다

작성자지니야|작성시간26.06.07|조회수71 목록 댓글 1

6월5일 금요일 두번째강의에서 사진에표시된시간에 말씀해주신

고용이 좋다는게 금리를 내릴수있는조건이 만들어진다는것이 왜그런지 잘 이해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고용이 좋으면 물가상승 압력으로 금리를 인하하면 안되는것이라고 기존에 생각하고있었는데

똑같은 지표발표도 시장해석에따라 달라져서 그런건지 잘 이해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