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5일 금요일 두번째강의에서 사진에표시된시간에 말씀해주신
고용이 좋다는게 금리를 내릴수있는조건이 만들어진다는것이 왜그런지 잘 이해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고용이 좋으면 물가상승 압력으로 금리를 인하하면 안되는것이라고 기존에 생각하고있었는데
똑같은 지표발표도 시장해석에따라 달라져서 그런건지 잘 이해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다음검색
6월5일 금요일 두번째강의에서 사진에표시된시간에 말씀해주신
고용이 좋다는게 금리를 내릴수있는조건이 만들어진다는것이 왜그런지 잘 이해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고용이 좋으면 물가상승 압력으로 금리를 인하하면 안되는것이라고 기존에 생각하고있었는데
똑같은 지표발표도 시장해석에따라 달라져서 그런건지 잘 이해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