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각보다 강한 조정에 저는 마이너스 20-30퍼 수준
인데요, 이럴 경우에는 손절을 미리 했었어야 하는지
기다리면 되는지 마음이 조금 초조해져서
질문드립니다..!
그간 수익을 다 반납해야할 수준이되니
멘탈도 흔들려서 글을 남겨봅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생각보다 강한 조정에 저는 마이너스 20-30퍼 수준
인데요, 이럴 경우에는 손절을 미리 했었어야 하는지
기다리면 되는지 마음이 조금 초조해져서
질문드립니다..!
그간 수익을 다 반납해야할 수준이되니
멘탈도 흔들려서 글을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