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oyz II Men ..┃
회원4,25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카페대문을 보니 보이즈투맨과 함께한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
작성자
웃음
작성시간
07.11.23
-
들어오자마자 와우 !!! 너무 좋아요 !!! 멋있구요 !!!! 두근두근
작성자
드라이
작성시간
07.11.23
-
아이고... 몇 년 만에 다시 찾는 공간인지.... 감회가 새롭네요.. 까페 모습도 새단장 되고 아직 얼떨떨하네요~ 파랑차차님과 블로그에서 그림 몇번 주고받다가 잠적해버린...ㅋ
작성자
짱깨
작성시간
07.11.22
-
까페 접속하자마자 깜짝 !!^-^ 요런거 좋아요.ㅎㅎ
작성자
jaya™
작성시간
07.11.22
-
보이즈투멘 콘서트 언제하나용.,.. ㅜ.ㅜ
작성자
sunny815
작성시간
07.11.18
-
ㅠㅠ
작성자
보이즈 투 걸
작성시간
07.11.16
-
너무나 기대했는데... 역시~!
작성자
makasaki
작성시간
07.11.16
-
진짜 가수~~~~~~~~~~~~~~~~~~~보멘~~!!ㅋㅋ
작성자
서ㅇ겨ㅇ
작성시간
07.11.14
-
ribbon's in the sky도 완전 감동이었어요~~ 기다리고 있습니다요^^
작성자
jaya™
작성시간
07.11.07
-
end of the road 아카펠라 버전으로만! 들어봤는데 눈물납니다.. ㅠㅠ 새앨범 완전 기대되요. 모타운의 명곡을 보이즈투맨의 목소리로 듣다니 !!!!
작성자
여니
작성시간
07.11.07
-
귀가즐겁습니다 앤썸님^-^
작성자
Boyz둘Men
작성시간
07.11.04
-
얼른나와라 브아솔이랑 암튼 11월쯤이면 귀가 즐겁겠군요 ^
작성자
앤썸
작성시간
07.10.17
-
국내 발매 언제 되져?
작성자
쏠투맨
작성시간
07.10.12
-
저녁먹고 다시 달립시다!```
작성자
Godfather
작성시간
07.10.11
-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작성자
와냐카피맨
작성시간
07.10.10
-
국내 발매는 언제쯤???
작성자
태공망
작성시간
07.09.12
-
앨범나왔대영! ^^
작성자
Michael 내끄!!
작성시간
07.09.10
-
앨범 소식 왜 안올라 오나요...11월 13일날 나온다는데
작성자
장원더
작성시간
07.09.06
-
오늘도 여전히 덥네요~ 다들 건강하세용!!
작성자
jaya™
작성시간
07.08.22
-
아웅 ㅋ
작성자
아쿠아마린
작성시간
07.08.1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