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기]250cc이하

베스비 구해봅니다

작성자처난뽈뽈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36 목록 댓글 1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제작사 : 대림 베스비

2. 색상, 배기량 : 125cc

3. 모델명 : 베스비125

4. 제작연식 : 

5. 적산거리 :

6. 폐지여부 (폐지완료시 서류유무 기재) : 

7. 판매 희망가격 :상의

8. 판매 지역 :

9. 연락처 : 공일공 이사팔칠 육구영팔

10. 구조변경 (소음기, 등화류, 계기반 | 해당없음/안됨/완료) : 

11. 기타튜닝여부 : 

12. 사고, 좌우 전도(꿍/슬립) 유무 : 

13.  SNS마케팅 동의 여부(동의/미동의)  : 
혹시 배스비125(카울 상태 양호)한 부품차 가지고 계신 대표님 계실까요?꾸밀,부품차가 한대 있는데 천안 근방에 배스비(부품차)있으면 만들어볼까 생각중이여서 혹시나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