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기]250cc이하

시티100 시티플러스

작성자사이어인 베지터|작성시간26.06.05|조회수226 목록 댓글 0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제작사 : 
2. 색상, 배기량 : 
3. 모델명 : 
4. 제작연식 : 
5. 적산거리 :
6. 폐지여부 (폐지완료시 서류유무 기재) : 
7. 판매 희망가격 :
8. 판매 지역 :
9. 연락처 : 
10. 구조변경 (소음기, 등화류, 계기반 | 해당없음/안됨/완료) : 
11. 기타튜닝여부 : 
12. 사고, 좌우 전도(꿍/슬립) 유무 : 
13.  SNS마케팅 동의 여부(동의/미동의)  : 
시티100 시동 바로 걸리고
상태 좋습니다
휀다 안쪽 부식도 괜찮은 편입니다
서류 준비 완료
키있어요

시티 플러스는
사진상으로 외관 좋고 엔진도 깨끗합니다
시동 못걸어봄 (키 없음)
서류 없음

지역 부산입니다
두대 통으로 팔고
두대 통으로 35만원 입니다

각개 안합니다
각개 구매 하지도 말고 생각도 마세요
부산이며
공일공 팔육칠이 칠사육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