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기]250cc이하

nmax 155 abs 16년식 (에러코드 46) 판매완료

작성자데토|작성시간26.06.10|조회수183 목록 댓글 4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제작사 : 야마하

2. 색상, 배기량 : 검정, 155cc

3. 모델명 : nmax 155 abs

4. 제작연식 : 16년식

5. 적산거리 : 44,xxx

6. 폐지여부 (폐지완료시 서류유무 기재) :  폐지전

7. 판매 희망가격 : 

8. 판매 지역 : 서울

9. 연락처 : 010

10. 구조변경 (소음기, 등화류, 계기반 | 해당없음/안됨/완료) : 해당없음

11. 기타튜닝여부 : 

12. 사고, 좌우 전도(꿍/슬립) 유무 : 꿍..

13.  SNS마케팅 동의 여부(동의/미동의)  : 

20년도 12월 16,xxx 대 가져와서
지금까지 출퇴근용도로 사용했습니다.

최근 6개월 정비내역
엔진오일 1000~1200 교체 (자가정비라.. 킬로수 작게 잡고 수시로 교체..)
-2025.12월 뒷 휠 교체 (도로 파인곳 지나가다 휠이 먹었음..)
-2025.12월  앞뒤타이어 교체 (미쉐린 시티그립2)
-2025.12월 베터리 교체
-2025.12월 뒷 브레이크 패드 교체
-2026.01월 뒷 쇼바 가야바 일반 버전으로 교체
-2026.01월 앞 브레이크 패드 교체
-2026.01월 에어필터 교체
-2026.03월 무브볼 벨트 교체 ( 구동계 확인때 큰 지장 없었으나 연 김에 교체..)

-2026.05월... 에러코드 46 
1.레귤레이터 , 제네레이터 교체
2.ecu 교체 

위에 부품들 교체 후에도 증상이 잡히지 않아.. 개인이 더이상 수리하기 힘들어 판매..

고장 증상은..
베터리 완충시 에러코드 없어지고 주행가능.. ( 베터리가 충전이 안 올라옵니다..)
베터리 완충후 30킬로 전후 타면.. 베터리 전입이 11 이하로 내려가면서 46코드가 뜨는듯..
마지막 테스트 주행시 전압이 11.5 였을때는 에러코드 없음.. 주행가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데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예약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