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팔기]250cc이하

다운타운125ST, Q2, 비노50, 조이라이더125, 팔렛50 판매

작성자몽키|작성시간26.06.17|조회수121 목록 댓글 1

▶아래 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제작사 : 아래 기재
2. 색상, 배기량 : 
3. 모델명 :  다운타운125ST, Q2, 비노50, 조이라이더125, 팔렛50 판매
4. 제작연식 : 아래 글 참고.
5. 적산거리 :  아래 글 참고
6. 폐지여부 (폐지완료시 서류유무 기재) : 각개 기재
7. 판매 희망가격 : 각개 기재
8. 판매 지역 : 서울 은평구 새절역
9. 연락처 : 010-3191-1558
10. 구조변경 (소음기, 등화류, 계기반 | 해당없음/안됨/완료) : 
11. 기타튜닝여부 : 
12. 사고, 좌우 전도(꿍/슬립) 유무 : 

 

다운타운125ST, Q2, 비노50, 조이라이더125, 팔렛50 판매다운타운125ST, Q2 

 

1. 16년식 다운타운125ST  - 20만원

키로수 47000km

키1개 탑박스 키1개 있고

시동 잘걸리고 엔진소리는 좋습니다.

하자는 온도 하이 칩니다.

전자계통 다 잘작동되고 외관은 사진과 동일합니다.

서류 정상폐지 다 되있습니다.

 

2. 11년식 대림 Q2 - 15만원

키로수 계기판 고장

스마트키2개, 시트오픈키 2개 다 있고,계기판 고장 상태이고, 

방치 전엔 잘 타고 다녔던 차량이라고 합니다.

점프했을 때 시동 일발 잘걸리고 엔진은 괜찮고 시동 유지가 안됩니다.나머지 전자계통 다 잘작동하고 외관은 사진과 동일 합니다.

서류 정상폐지 다 되있습니다.

 

3. 06년식 야마하 비노50 35만원

키로수39000km,

키 1개 있고 시동 잘걸리고 엔진 좋습니다.

전자계통 다 잘작동하고 외관은 사진과 동일 합니다.

하자는 쇼바 우측 고착되서 댐핑이 안되서 움직이질 않습니다.

앞쇼바만 교체하면 완전 정상차량 입니다.

서류 정상폐지 다 되있습니다.

 

4. 12년식 SYM 조이라이더125 15만원

 

키 1개, 탑박스 키1개 있고 

키로수 36000km

전 주인분 잘타고 다닌 차량이였고

1년정도 방치 해둔 차량입니다.

머플러 배압 세고 시동 유지 안됩니다.

엔진 상태는 괜찮습니다.

카울은 범퍼가 되어 있어서 깨짐이나 큰 기스 없이 깨끗합니다.

외관은 사진이랑 동일입니다.

서류 정상폐지 다 되있습니다.

 

5. 08년식 스즈키 팔렛50 30만원

키로수 6000km

전 주인분 잘타고 다닌 차량이고

방치해놔서 시동안걸입니다.

외관은 사진이랑 동일입니다.

서류 정상폐지 다 되있습니다.

 

필요하신 분 010 3191 1558 연락주시고

노리턴 노클레임 입니다.

 

댓글은 답 안하니 궁금하신점이나 구매하실 분은 위에 연락처로 전화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