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pc26보트입니다
금액 2500 비슷한가격대 오토바이 교환가능
수리해놓았습니다
수리비만 1300나왔습니다
가져가셔서 등록하시고 그냥타시면될듯합니다
일본에서 올때 파도도 잘가르고
높아서 롤링이 있을것이라 생각하겠지만
생각보다 롤링 심하지 않습니다
에어컨 티비 실내화장실 프로타
이정도 이구요 실내는 편의에맞게 조금만 만지심
될듯합니다
한국까지 800키로 넘게 타고왔구요
현재는 통영 도남항에 있습니다
3500rpm에서 25노트 나옵니다
그만큼 완벽 수리해놓았고 2층조타도 가능하게
해놓았습니다
일본에서 수입한거라 신규검사하셔야되고
등록 가능한 서류 다 있으니 걱정안하셔도되십니다
외관 색상은 사파이어블루로 고급스러운 선체입니다
응 2567 5654 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