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해요]BMW 부품

bmw 신형s엔진들 오일쿨러 구합니다

작성자치히니느그|작성시간26.06.07|조회수25 목록 댓글 0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모델명 : s1000rr 오일쿨러
2. 판매 희망가격 :
3. 판매 지역 (또는 거래희망장소) :
4. 연락처 : 010 6769 2772
5. 상태 및 하자여부 (사진기재) :
6.  SNS마케팅 동의 여부(동의/미동의)  : 

신형 s1000rr 20~25
s1000r 22~25
신형 xr 20~ 25
이렇게 신형 s엔진들 오일쿨럭 합니다 코어터져도 괜찮고 앉았을때 우측 파이프터져도 괜찮습니다 좌측 파이프만 살아있으면 무조건 구매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