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해요]BMW 부품

r1300gs 노멀 어드방 포크 구합니다

작성자치히니느그|작성시간26.06.08|조회수30 목록 댓글 0

▶아래 양식에 맞춰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진 업로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만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개인 거래중 문제 발생시 카페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모델명 :r1300gs 노멀이나 어드방
2. 판매 희망가격 :협
3. 판매 지역 (또는 거래희망장소) :
4. 연락처 : 010 6769 2772
5. 상태 및 하자여부 (사진기재) :
6.  SNS마케팅 동의 여부(동의/미동의)  : 

포크 휘어도 포크레그 상처있어도 상관없습니다 좌우 아무거나 한짝만이라도 삽니다 연락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